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주요메뉴
로그인
회원가입
사업 안내
안성시 저소득층 무상교통
이용 안내
회원가입 및 탈퇴
카드 발급
카드 이용
앱(App)이용 안내
정산 지급
분실신고 및 철회
재발급
환불 안내
기타 유의사항
카드 발급·등록
카드 발급 신청
마이페이지
개인정보 수정
카드발급내역
충전 내역
사용 내역
지원 내역
환급 방법 변경
회원탈퇴
공지·문의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메뉴 한눈에 보기
전체 메뉴 닫기
공지·문의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홈으로 이동
공지·문의
공지사항
공지사항
무상교통 카드 배송업무 지연 안내('24년 10월 첫째 주)
등록자
안성시 교통정책과
등록일
2024-09-26
조회수
33
무상교통 카드 배송 관리 업체 사정에 따라 2024년 10월 첫째 주 배송 일정이 아래와 같이 연기됨을 알려드리니 너른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통상 배송 일정: 매주 화요일, 목요일 발송 처리
- 9. 30.(월) 발송처리 후 10월 첫째 주 발송 연기(10월 8일 배송 재개)
관련문의: 1533-7840
목록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