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공지·문의

공지사항

모바일 포인트 전송 불가 시 환불요청 방법 안내
  • 등록자안성시 교통정책과
  • 등록일2024-12-05
  • 조회수59
모바일 포인트로 지급받은 포인트의 카드 충전이 불가한 경우,  아래와 같이 포인트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포시티즌)에 환불 접수 요청
  - 전화: 1533-7840
  - 카카오톡(링크)
     ※ [참고] 접수양식: 이름, 아이디, 생년월일, 모바일 카드번호, 플라스틱 카드번호, 사용자유형(법정대리인 or 대상자), 핸드폰번호, 예금주명, 은행명, 계좌번호 등

◎ 위 환불 접수처에 접수 시 코레일 환불 신청을 거쳐 지정한 계좌로 환불
  - '레일플러스 서비스 이용 약관'에 따른 환불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 영업일로 최대 14일까지 소요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