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주요메뉴
로그인
회원가입
사업 안내
안성시 저소득층 무상교통
이용 안내
회원가입 및 탈퇴
카드 발급
카드 이용
앱(App)이용 안내
정산 지급
분실신고 및 철회
재발급
환불 안내
기타 유의사항
카드 발급·등록
카드 발급 신청
마이페이지
개인정보 수정
카드발급내역
충전 내역
사용 내역
지원 내역
환급 방법 변경
회원탈퇴
공지·문의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 메뉴 한눈에 보기
전체 메뉴 닫기
이용 안내
회원가입 및 탈퇴
카드 발급
카드 이용
앱(App)이용 안내
정산 지급
분실신고 및 철회
재발급
환불 안내
기타 유의사항
홈으로 이동
이용 안내
분실신고 및 철회
분실신고 및 철회
분실
분실시 교통카드 충전잔액 환불 불가
분실신고
분실시 반드시 바로 분실 신고 해야 함
신고방법 : 무상교통 누리집 또는 무상교통 어플로 분실신고
분실 신고를 하지 않은 경우 분실 시 카드를 다른 사람이 습득하여 사용한 경우 본인에게도 불이익이 갈 수 있으므로 유의
분실 신고 철회
분실 신고 후 분실된 카드를 찾은 경우 누리집 또는 어플의 ‘카드 발급 내역’에서 분실 신고 철회 가능
분실신고 후 재발급 신청하여 카드가 배송 접수된 경우라면 철회 불가
카드가 두 장 이상 등록된 경우 ‘카드 발급 내역’에서 주정산카드 설정해야 함
주 정산 카드가 아닌 카드의 이용 내역은 지원하지 않음
주 정산 카드가 아닌 카드에 있는 충전 잔액은 환불 또는 편의점 결제 가능
대중교통 안심카드
분실신고 후 잔액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분실 신고 철회 불가
대중교통 안심카드 분실신고 및 환불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레일플러스 고객센터’ 또는 레일플러스 고객센터(1544-7788)로 문의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