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모바일 앱 설치 (링크 참조 클릭)
Ⅱ. 앱 설치 후 설정: 모바일 카드 등록 및 NFC 설정
Ⅲ. 포인트 NFC 전송(모바일 카드 포인트 → 플라스틱 교통카드 충전)
Ⅳ. 유의사항 : 모바일 NFC 전송이 안되는 경우
1) 기종 확인: 기종에 따라 플라스틱 카드로 전송이 안될 수 있음
(전송가능) 안드로이드 5.0/iOS15 이상의 OS를 사용하는 기종
(전송불가) 갤럭시10, 갤럭시노트10, A시리즈, 아이폰8 이전모델, 아이폰 미니 등
※ 단, 지원대상 기종이어도 기기 문제로 전송기능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안성시는 전송 기능 미작동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음
2) 카드 위치를 바꾸어가며 여러 번 시도
3) 모바일 포인트 환불 요청 (링크 참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