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이용 안내

분실신고 및 철회

분실
  • 분실시 교통카드 충전잔액 환불 불가
분실신고
  • 분실시 반드시 바로 분실 신고 해야 함
    • 신고방법 : 무상교통 누리집 또는 무상교통 어플로 분실신고
    • 분실 신고를 하지 않은 경우 분실 시 카드를 다른 사람이 습득하여 사용한 경우 본인에게도 불이익이 갈 수 있으므로 유의
분실 신고 철회 분실 신고 후 분실된 카드를 찾은 경우 누리집 또는 어플의 ‘카드 발급 내역’에서 분실 신고 철회 가능
  • 분실신고 후 재발급 신청하여 카드가 배송 접수된 경우라면 철회 불가
  • 카드가 두 장 이상 등록된 경우 ‘카드 발급 내역’에서 주정산카드 설정해야 함
    • 주 정산 카드가 아닌 카드의 이용 내역은 지원하지 않음
    • 주 정산 카드가 아닌 카드에 있는 충전 잔액은 환불 또는 편의점 결제 가능
  • 대중교통 안심카드
    • 분실신고 후 잔액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분실 신고 철회 불가
    • 대중교통 안심카드 분실신고 및 환불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레일플러스 고객센터’ 또는 레일플러스 고객센터(1544-7788)로 문의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