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포인트로 지급받은 포인트의 카드 충전이 불가한 경우, 아래와 같이 포인트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포시티즌)에 환불 접수 요청
- 전화: 1533-7840
- 카카오톡(링크)
※ [참고] 접수양식: 이름, 아이디, 생년월일, 모바일 카드번호, 플라스틱 카드번호, 사용자유형(법정대리인 or 대상자), 핸드폰번호, 예금주명, 은행명, 계좌번호 등
◎ 위 환불 접수처에 접수 시 코레일 환불 신청을 거쳐 지정한 계좌로 환불
- '레일플러스 서비스 이용 약관'에 따른 환불 수수료 발생할 수 있음
- 영업일로 최대 14일까지 소요